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일상

구포맛집금룡! 만두달인이 운영하는 중국만두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에 다녀온거 자랑겸!!!

여러분들에게 추천해주고자 포스팅 할려구해요~

구포맛집금용에 다녀왔는데요!

화교가 직접 운영하는 가게라고 하더라구요!

생활의달인TV방영도 해서 벌써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설레는 마음으로 갔다 왔답니다!

 

 

먼저 가게 입구 입니다~!

구포맛집금용!!!이라고 말하듯이 만두달인이 느껴지지 않나요~?

그리고 왼쪽에는 TV에 나온 영상 캡쳐도 해놓았네요!!!

 

 

금용 메뉴판입니다!

저흰 군만두와 만두국밥을 시켰습니다!!!

만두국밥 처음 먹어보는거라 너무 기대됐어요!

 

 

먼저 군만두가 나왔네요~

사진이 왤캐 작게 적용이 되는지!!

크게 만들었는데 말이지요... ㅠㅠ

보기만 해도 빠삭하니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저는 완전만족했답니다!

포스팅 쓰면서도 생각이 난다능...!!

 

 

다음은 만두국밥!

제가 엄청 기대했던 만두국밥!

저는 맛있게 잘먹은것같아요!

그래도 군만두가 너무 맛있었는데~!! 만두국밥도 짱이였답니다:)

역시 구포맛집금용 입니다용~!

 

 

위치는 구포역 바로 맞은편 국밥집에 있구요~

찾기 쉬우시라고 지도 첨부해드립니다~!

영업은 11시 부터 오후 9시까지 하네요!!

구포맛집금용! 제이앤제이가 추천합니다:)

꿀맛